랩스바이는 연구소에 최적화된 재고 및 주문관리 시스템입니다
그동안 엑셀로 관리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연구제품들을 보다 편리하고 정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랩스바이의 장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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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제품 재고 및 구매내역을 팀원들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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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원들과 연구제품의 현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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엑셀로 갖고 있는 재고관리 내용을 손쉽게 업로드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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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에 대한 정보 입력을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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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요한 자료(메뉴얼, 성적서, MSDS)의 파일을 업로드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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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멘트 기능을 통해서 팀원들과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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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효기간 알림 설정을 통해 제품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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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릭만으로 모든 제품들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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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블릿, 핸드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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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연히 동시 접속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