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b의 이름, 회사명, 운영 관리 방법 등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•
LAB 이름 : 해당 Lab의 이름을 말합니다.
•
회사명 : 회사명, 대학교 또는 팀의 이름등 원하는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.
회사명 또는 대학교 이름을 적는 것을 추천드립니다
•
누가 재고관리 항목을 편집할 수 있습니까?
⇒ 재고관리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⇒ 오로지 등록자와 관리자만 가능 : 관리자와 정보를 등록한 사람만이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⇒ 멤버 누구나 가능 : 멤버들도 관리자 처럼 등록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•
관리자 중 새로운 물품 주문요청에 대한 알림을 받는 사람
⇒ Lab의 관리자 이름만 노출 됩니다.
⇒ 주문요청에 대한 알림을 받을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⇒ 관리자 또는 멤버가 주문요청시 해당 내용을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.
•
Lab 멤버관리 바로가기
⇒ 멤버관리 탭으로 이동합니다.
•
Lab 삭제하기
⇒ Lab을 삭제할 때 사용합니다.
⇒ 관리자만 Lab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⇒ LAB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 후 Lab의 이름을 작성한 후 LAB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⇒ Lab을 삭제할 경우 기존의 모든 데이터는 삭제됩니다. 꼭 필요한 정보는 백업 해놓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.